44 0 0 1 5 0 2개월전 0

혼자 걷는 시간

새로운 나와의 만남

끊임없이 달려가는 현대 사회 속에서 우리는 스트레스와 정보 과잉에 지쳐간다.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업무와 쏟아지는 정보와 끊임없는 경쟁 속에서 우리는 숨이 막힌다. 혼자 걷는 시간은 바쁜 현대 사회의 소중한 휴식이다.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고 내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기회다. 나를 돌아보고 성장하는 순간이다. 걷는 발걸음 하나하나가 나를 내면의 깊숙한 곳으로 인도한다. 혼자 걷는 시간을 통해 나의 내면 깊숙이 들어가 자신을 들여다볼 여유가 생긴다. 혼자 걷는 시간의 필요성과 가치를 알아야 한다. 산책을 통해 자기 성찰과 자신을 풍요롭게 만들 수 있다. 혼자 걷는 시간을 통해 나와 소통할 수 있다. 산책하면서 생각 정리법을 일상에 접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혼자 걷는 시간의 가치를 깨달..
끊임없이 달려가는 현대 사회 속에서 우리는 스트레스와 정보 과잉에 지쳐간다.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업무와 쏟아지는 정보와 끊임없는 경쟁 속에서 우리는 숨이 막힌다.
혼자 걷는 시간은 바쁜 현대 사회의 소중한 휴식이다.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고 내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기회다. 나를 돌아보고 성장하는 순간이다. 걷는 발걸음 하나하나가 나를 내면의 깊숙한 곳으로 인도한다.

혼자 걷는 시간을 통해 나의 내면 깊숙이 들어가 자신을 들여다볼 여유가 생긴다.
혼자 걷는 시간의 필요성과 가치를 알아야 한다. 산책을 통해 자기 성찰과 자신을 풍요롭게 만들 수 있다.
혼자 걷는 시간을 통해 나와 소통할 수 있다. 산책하면서 생각 정리법을 일상에 접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혼자 걷는 시간의 가치를 깨달을 때가 행복하다. 삶을 변화시키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는다.
1시간 이상 걸으면서 건강이 회복되고 정신이 살아남을 느낀다.
끊임없이 이어지는 경쟁과 변화 속에서 우리는 지쳐간다. 혼자 걷는 시간은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정신 건강을 증진한다.
김택성 작가는 외국어 교육과 진로 진학 상담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입니다.

자연과의 교감
김 작가는 숲 해설가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교원 산악회 회장 역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연과 깊은 유대감을 형성했습니다.
21 지속 가능 연구회 교육의원, 사회적 기업 자문단, 부적응 학생 지도 상담 등을 통해 자연을 보호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명상과 내면의 성장
아바타 명상, 자율 훈련, 오쇼 명상, 참선 등 다양한 명상 경험을 통해 내면의 성장을 추구하는 김 작가는 삶의 지혜와 깊이를 탐구하고 있습니다.

글쓰기와 작품 활동
시집 "수요일 7시", "나의 장미여" 등을 출간하며 섬세한 감성과 문학적 재능을 발휘했습니다.

김택성 작가는
외국어 교육과 진로 진학 상담 분야의 전문가
자연사랑과 명상을 통해 내면의 성장을 추구하는 사람
섬세한 감성과 문학적 재능을 가진 작가
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